공지사항

K-DEVCON

SQL Angeles 2020. 1. 9. 00:34

K-DEVCON

K-DEVCON은 IT 전문가 커뮤니티 그룹으로 다양한 IT 기술을 연구하며 회원간의 소통을 공유하는 모임 입니다. 현재 IT업계에 종사하고 있거나, 종사할 예정이거나, IT를 공부하는 학생 그리고 IT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함께할 수 있습니다.

 

기술 세미나, 스터디, 토론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주요 소통 및 이벤트 공유는 오픈챗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공유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머신러닝 엔지니어, 시스템 엔지니어, 시큐리티 엔지니어, 데브옵스, SRE, PM, Educator, UI/UX, 스타트업, 대학생 등 다양한 구성원이 활동 중입니다.

 

contact : info@k-devcon.com

운영진 지원하기 : 지원하기

 

 

 

IT 분들의 소통 공간 입니다.

SINCE 2016

K-DEVCON은 2016년 8월, 캘리포니아 엘세군도의 어느 작은 카페에서 4명이 모여 "SQL Angeles"라는 이름으로 SQL 스터디를 시작하여, 프로그래밍, 머신러닝, 알고리즘 등 다양한 스터디 활동을 하였으며, LA/OC를 메인으로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셨습니다. 지금은 LA/OC를 중심으로한 개발자 전문 커뮤니티가 되었고, 샌프란시스코, 샌디에고, 텍사스, 한국, 핀란드 등 다양한 지역에서 참여하여 네트워킹을 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 구성 또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머신러닝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시스템 엔지니어, 시큐리티 엔지니어, 데브옵스, SRE, PM, Educator, 예비 스타트업, 학생 등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2021년 5월, 전문적인 한인 IT 커뮤니 그룹이 되기 위해 “K-DEVCON”으로 이름을 변경하고 전 세계 한국인 IT 커뮤니티 그룹으로 성장합니다.

 

contact : info@k-devcon.com

 

주요 이력 :

2024.01 K-DEVCON Seoul Chapter 확장 

2023.07 K-DEVCON Daejeon Chapter 확장

2023.06 오픈소스 커뮤니티 등록 (링크

2022.11 K-DEVCON KOREA Region 확장

2021.05 K-DEVCON 명칭 변경

2018.03 SQL Angeles OC Chapter 확장

2016.08 SQL Angeles 설립 (LA Chapter)

 

 

한인 IT 여러분들과 함께 한다는 뜻으로 "K"가 "DEVCON"을 감싸는 형상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K"로 부터 이어진 라인의 끝에 연결된 "D"는 세상과 연결을 의미 합니다.

 

VISION

우리는 함께 성장 합니다.

OBJECTIVES

성장, 네트워크, 커리어, 협력

PHILOSOPHY

“훌륭한 업적은 함께 일궈낸 작은 것들의 연속으로 이뤄진다.” 

-빈센트 반 고흐 -